홍콩 스타벅스 홍콩 몽콕 스타벅스


홍콩에는 많은 스타벅스 매장들이 있다. 그 중 아내가 극히 가보고싶어했던 스타벅스 몽콕 지점을 찾았다.


우선 올라가는 계단부터 특이하긴 했다. 유명한 사람이 여기저기 글을 마구 써놓았다. 무언가 퇴마록의 기운기 느껴진다.


낡은 건물의 느낌을 살린 체 내부 인테리어를 한 탓에 바닥이나 천장도 기존의 멋을 살렸단다.



늘 깔끔하고 아늑한 다른 스타벅스의 매장과는 분명히 다른 분위기의 실내.

홍콩특유의 이국적인 모습들을 그대로 살렸다.


주변의 학생들이나 더위에 지친 직장인들도 많이 찾는다.




특이하게도 몸무게를 측정 할 수 있는 저울이 잇다. 실제 작동하는지는 미지수



홍콩과 마카오의 스벅 굳즈들




조금은 어둡지만 이 매장만의 독특한 분위기가 좋았다. 몽콕에 들린다면 한번 가보길 추천.



[세계 여행/VT 베트남 다낭🥖] - 다낭 호이안 맛집 스프링롤 망고스무디

[책, 글, 문장] - 이석원 - 언제 들어도 좋은 말

[책, 글, 문장] - 김어준 - 나는 그를 남자로 좋아했다

[세계 여행/VT 베트남 다낭🥖] - 다낭 카페 젤라또, 이탈리안 레스토랑

[책, 글, 문장] - 유시민 - 나의 한국현대사

[책, 글, 문장] - 강원국 - 대통령의 글쓰기

[세계 여행/VT 베트남 다낭🥖] - 베트남 다낭 인도 식당 맛집 추천 타지마할

[책, 글, 문장] - 칼 세이건 - 창백한 푸른 점

[About IT] - 구글 크롬 탭 리로딩 해제 방법, 탭 로딩 속도 올리는 팁

[About IT] - 레노버 Lenovo Thinkpad X260, X270과 무게 및 스펙 비교

[About IT/Excel] - 엑셀 VBA 엑셀 매크로 메시지창 띄우기

[About IT] - 아수스 젠북 13 ASUS ZenBook 13 실물 사진

[세계 여행/VT 베트남 다낭🥖] - 다낭 반다 호텔 근처 맛집


공감은 힘이됩니다.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~!!

로그인 안해도 공감클릭 됩니당~~


+ Recent posts